FAQ

e6a5ec943d606899e1cff61fb0e787c4_1480648010_7208.jpg

Q: 품절 문의
원하시는 제품이 품절일 경우

해당 제품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SMS 재입고알림' 버튼을 클릭한 후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시면 재입고되는 즉시

문자 메세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절된 물품들의 재입고 날짜는 정확히 알 수 없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재입고를 할테니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판매 종료된 상품이나 목록에 없는 상품은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나요?

판매 종료된 상품과 목록에 없는 상품들의 경우에 배송대행에 글을 남겨주시면

 

저희가 신중히 검토한 후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Q: 오나홀 하드 소프트 차이.
하드와 소프트는 그 소재의 차이로 구분되며 하드계열 소재는 비교적 단단하여 조임과 자극이 강하고
소프트는 비교적 부드럽기 때문에 조임과 자극이 하드계열에 비하면 약한 편입니다.
대체로 소프트는 분홍색, 살구색, 흰색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고
하드는 반투명, 검은색, 붉은색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Q: 젤 농도 차이
메리의 애액을 검색 후 들어가서 보시면 생생한 동명상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드가 끈적이며, 농도가 짙고, 소프트가 옅고 애액처럼 묽습니다.
하드가 보통 소프트보다 덜 마르고 오래 갑니다.
하지만 젤은 개인의 선호이며 애매하신 분은 하드와 소프트 사이를 사시길 바랍니다.

 

Q: 오나홀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젤은 3 ~ 5 ml만 사용합니다. (너무 많이 사용시 흘러내리고 자극을 느끼지 못함, 취향에 따라 최대 12ml까지 넣어도 괜찮습니다.

2. 워머는 PC USB 포트에 꼽은후 발열시킵니다. 약 3~5분 이지나고 워머를 만저보면 따듯한 온기가 느껴지고 젤을 먼저 삽입한 홀 안에다가 밖아둔후 약3분후 워머를 제거하고 홀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워머에 의해 달궈진 오나홀은 사람의 체온과 비슷해서 삽입감이나 자극이 향상 됩니다. * 주의사항 * 워머를 홀에 밖아둔후 오랜시간동안 가열을할경우 실리콘소재인 홀이 녹습니다.
홀이 녹는걸 방지하려면 [자동조절워머] 를 구입하셔서 이용해주세요.

3. 사용 시 진공 만들기 필수! 진공 상태가 아닌 오나홀을 사용하면 완벽한 오나홀의 느낌을 느낄 수 없습니다. ( 무차원 홀 과 컵 제품 은 진공기 되지 않습니다)
오나홀을 들어 손으로 꾹 눌러 내부 공기를 뺴주고 성기를 삽입합니다, 삽입하고 반쯤 빼서 다시 오나홀 나머지 공기를 최대한 빼주면 진공 만들기 완성! ^^

4. 사용 후 세척 시 비누는 사용 금물 (염기성 x) 중성 세제인 데톨 핸드워시나 그냥 맹물로 씻어도 됩니다. * 굳이 오나홀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지 않으셔도됩니다 *

5. 과도하게 뒤집어서 세척하면 오나홀이 상하니깐 조심합니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하드 계열인 경우 내구성이 강하고 소프트 계열은 내구성이 약해 자주 뒤집으면 내구성이 급락합니다.
(제품에 따라 다름, 소프트 계열이라도 내구성이 강한 제품이 있음 예) 마녀의 유혹 또는 두께감이 있는제품 단, 중형홀 대형은 뒤집어지지않습니다)

6. 대형 제품 세척은 샤워기 헤드를 뽑으셔서 강한 물줄기를 이용하여 내부를 세척해주시면됩니다.

7. 세척 후 건조는 필수 입니다, 최대한 수건이나 면소재 제품으로 물기 제거를 하고 그늘에 말립니다. (세척 후 건조 과정을 잘 지키지 않을 경우 곰팡이 및 물 때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조심합시다!)

* 오나왕에서 판매하는 클리너를 이용하시면 위생적으로 보관 관리가 가능합니다*

8. 원하는 경우에는 콘돔을 착용하고 오나홀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콘돔을 착용한 경우라도 젤을 사용하여야 하고, 세척은 필수 입니다.

9. 오나홀의 내구성을 좀 더 오래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은 파우더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비닐 봉지에 오나홀을 넣고 파우더를 소량 투입하여 흔들어서 파우더를 오나홀 외부에 바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오나홀 특유의 기름성과 탄력성이 보존됩니다. (오나홀 내부에 파우더를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외부만!)

 

Q: 오나홀 진공은 어떻게 하나요
오나홀을 들어 홀 뒷부분을 손으로 꾹 눌러 내부 공기를 뺴주고 성기를 삽입합니다, 삽입하고 반쯤 빼서 다시 오나홀 나머지 공기를 최대한 빼주면 진공 만들기 완성! ^^                       


 

Q: 오나홀 세척은 어떻게하나요
사용 후 세척 시 비누는 사용 금물 (염기성 x) 중성 세제인 데톨 핸드워시나 그냥 맹물로 씻어도 됩니다.
굳이 오나홀 전용 세정제를 이용안하셔도됩니다.
세척후 내부에 물기만 확실하게 말려주시면됩니다

* 추가사항으로 오나왕에서 판매하는 클리너제품을 물기제거후 내부에 스킨처럼 발라주시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Q: 워머 말고 홀이나 젤을 따듯하게 데우는방법
젤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사용하시거나, 홀자체를 따듯한물에 잠시 담가두엇다가 사용하시는방법이있으나
이는 홀 수명이 반으로 줄어들게 하는 행위 입니다.

이점을 고려하신다면 이용하시면됩니다.

 

Q: 오나홀 폐기, 버리는 법 알려주세요
일반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버리시면 됩니다.
은밀히 버리고 싶으신 경우, 오나홀을 가위로 자른 뒤 봉투에 넣어 버리시면 됩니다.
Q: 오나홀은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상품을 몰래 보관하시고 싶으신 경우 시크릿북 안에 넣으시면 좀 더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 시크릿북은 오나왕에서 구입 가능하십니다. 또는 주문시 시크릿북안에 담아서 배송도 가능합니다*

대형제품은 여행용 케리어가 적합 합니다.